미션 및 전략
- 공사소개
- 공사소개
- 미션 및 전략
미션 및 전략체계
- 미션
-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과 시민의 복리증진 기여
- 비전
- 공정과 상식의 시민 중심 최우수 공기업
- 서브비전
- 정주인구 100만 도시 실현을 위한 기관으로 변모
- 핵심가치
- 청렴, 안전, 소통, 효율
전략방향
- 공정과 원칙으로 신뢰회복
- 소통과 공감의 열린 경영환경
- 4차산업혁명 기반의 효율적 조직 운영
- ESG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 사회적책임 실현
전략목표
- 종합청렴도평가 1등급
- 고객만족도 점수 외부 90점, 내부 80점
-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 ESG경영체계 고도화
전략과제
- 반부패 대응 전사적 청렴체계 구축
- 투명한 조직문화 및 공정사회 구현
- 법과 원칙에 따른 안전문화 정착
- 선제적 민원 대응 및 능동적 갈등 관리
- 소통과 화합의 즐거운 직장 만들기
- 시민의 경영참여 고도화
- 디지털화를 통한 서비스 효율화
- ERP 활용 재무관리 시스템 확립
- AI 및 디지털기반 인력운영 효율화
- 에너지효율 향상 및 친환경 경영 확대
- 지역사회 발전 기여 및 동반성장
- 이사회 및 경영진의 책임경영 강화
미래상 정립
성남도시개발공사 미래상
공정과 상식의 시민중심 최우수 공기업
-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 청렴도 평가 1등급 유지
- 흑자경영 유지
- 중대재해 0건
- 7대 비위행위 0건
- Best-HRD 직무전문가 연간 30명 육성
- 고객만족도 외부 90, 내부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