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미션 및 전략체계

하단에 숨김글 참조
미션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과 시민의 복리증진 기여
비전
시민이 신뢰하는 1등 공기업

핵심가치

STEP-UP
  • Special(전문적 사업운영)
  • Together(더물어 상생성장)
  • Public(시민우선 서비스)
  • Efficient(효율적 시스템관리)

경영철학

  • 섬김경영
  • 능률경영
  • 정도경영
  • 윤리경영

전략목표

  • 고객만족도 점수 90점
  • 누적 당기순이익 2,000억원(18~22)
  • 재해건수 0건
  • 7대 비위행위 ZERO

전략방향

  • 대 고객만족 서비스 창조
  • 사업추진 경영역량 결집
  • 스마트 조직역량 강화
  • 지속가능 사회적책임 실현

전략과제

  • 고객소통 및 참여 확대
  • 일하기 좋은 기업 만들기
  • 재정건전성 확보
  • 사업추진 다각화
  • 효율적 운영관리(디지털 서비스 강화)
  • 공정하고 합리적인 조직체계 구축
  • 안전관리 역량 고도화
  • 친환경 선진화 실천
  • 양질의 일자리 확대
  • 지역사회 상생발전
  • 공정사회 구현 노력

미래상 정립

하단에 숨김글 참조

성남도시개발공사 미래상

SDC성남도시개발공사 시민이 신뢰하는 1등공기업

  • 경영평가 최우수 등급
  • 청렴도 평가 1등급 유지
  • 흑자경영
  • 재해 건수 0건
  • 자본금 1,000억
  • Best-HRD 1인당 교육시간 100시간
  • 고객만족도 (외부 90점, 내부 8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