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추진전략

윤리경영 추진전략 이미지 하단 숨김글 참조
성남도시개발공사 윤리경영 추진 체계도
공사 미션
살기 좋은 지역사회 건설과 시민의 복리증진 기여
공사 비전
공정과 상식의 시민 중심 최우수 공기업
핵심가치
청렴, 안전, 소통, 효율
윤리경영 미션
투명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경영 실천
윤리경영 비전
시민이 신뢰하는 공정과 상식의 윤리 가치 실현 공기업
전략목표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전략방향
시민 중심 윤리경영 체계 도입
청렴 의식 문화 확산
시민 참여형 청렴 정책 추진
핵심 추진과제
① 반부패 판례 홍보
② 신고채널 기능 개선(시민 편익 증진)
③ 대시민 갑질 근절 모니터링
④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청렴 캠페인
⑤ 자체 청렴교육 강사 양성
⑥ 시민 청렴옴부즈만 도입
⑦ 윤리경영 생활가이드 제작배포
⑧ 대시민 청렴윤리 공모전 추진

임직원 반부패·인권존중 실천 서약서

나는 청렴한 조직문화가 공정과 상식의 시민 중심 최우수 공기업을 실현하는데 가장 중요한 가치임을 인식하고,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의 사명감과 자긍심으로 공사의 부정부패요인을 척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서약한다.

하나. 나는 부정부패를 예방하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여 우리 공사의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하나. 나는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도 제공하지도 않으며직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얻지 않는다.

하나. 나는 성희롱·성폭력 근절을 위해 관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며상대방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공직문화 조성에 적극 동참한다.

하나. 나는 갑질을 근절하며 내·외부 고객과의 상생을 위해 인권을존중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나. 나는 공정과 상식의 시민 중심 최우수 공기업을 달성하기 위하여나부터, 지금부터 임·직원 모두 솔선수범하기로 한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 일동

담당부서 : 감사실

전화 : 031-725-9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