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우편, Fax, 온라인 등으로 문의하시는 경우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공사와 소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소통 채널
구분 | 연락처 |
---|---|
전화, 팩스 | 전화 : 031-725-9397 ~ 8 / 팩스 : 031-725-9348 |
우 편 | 우) 13495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 5층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기획실 |
홈페이지 | 고객의소리 |
SNS |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isndc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eVLA0JeSHAyOxbZ6WvA3xA/featured |
고객 제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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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업무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확보 하겠습니다.
우리 공사의 경영에 관한 제반사항을 고객께서 쉽게 이해하고 알아보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 등에 정기적으로 충실하게 게시하겠습니다.
고객께서 제출하시는 민원에 대해서는 고객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개인정보보호법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시설물 유지관리
재난관리
직원의 불친절 및 업무 미숙 등으로 불편을 느끼신 경우 연락을 주시면 사실 확인을 거쳐 정중한 사과와 함께 시정하겠으며, 해당 직원에게 교육을 실시하여 같은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행정서비스 처리로 고객 불편 방문접수 시 5천원권 상품권 또는 체육시설인 경우 프로그램 1회 이용권을 보상하겠습니다.
공사 및 사업장 홈페이지 정보오류 지적 시 5천원권 상품권 또는 체육시설인 경우 프로그램 1회 이용권을 보상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의 이행실태를 연 1회 이상 점검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공사 서비스에 대한 평가 및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집중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내용의 민원을 중복 제출하시는 것은 행정낭비를 가져올 수 있으니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 임직원분들도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이므로, 고객응대 담당자에게 욕설, 폭언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규나 제도 또는 규정상 불가피하게 민원을 해결해 드리지 못할 경우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고, 금품‧향응, 부당한 이익 등은 절대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고객홍보팀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