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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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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도 이행실태결과

점검개요

  • 점검일자 : 2022. 12. 19.(월) ~ 12. 20.
  • 점검대상 : 고객접점대상 8개 부서 17개 사업장
  • 점검내용 :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및 개별이행기준 준수 여부 점검
  • 점검인원 : 총 7명(경영기획실)

점검결과

    고객만족도 이행실태 결과 평균 점수표
    구 분 2020년 2021년 2022년 비 고
    전체 평균 95.29 87.71 93.13 -

총 평

  • 2022년도 성남도시개발공사 고객서비스 헌장 점검 결과 ‘95.29점’으로 점검결과 우수 수준의 항목은 VOC 체계적 관리, 민원처리 기간 준수, 시설물 안전 계획 수립, 재해예방 등 5개 항목이며, 양호한 수준의 항목은 잘못된 서비스 보상 등 5개 항목으로 나타남.
  • 최신 고객서비스헌장 및 이행표준 게시, 화장실 점검표, 명찰패용은 부서 자체 점검을 통해 개선이 필요하며 항목별로는 다음과 같음.
  • 고객서비스헌장 게시 및 이행사항 준수
    • 전 부서 양호 하나 일부 부서 개정 전 이행표준을 게시하여 제·개정된 고객서비스헌장 및 이행기준 게시여부 점검 필요
  • VOC 관리
    • 전 부서 VOC 입력 및 분석 등 체계적 관리를 하고 있음
  • 민원처리분야
    • 대체적으로 5일 이내 답변을 잘 유지하고 있음.
  • 감정노동자 보호 관리대장 운영
    • 전 부서 관리대장에 의한 감정노동자 보호조치를 강화하고 있으나, 일부 부서 관리대장만 비치함
    • 감정노동자 보호 관리대장에 의한 보호 조치 강화 필요
  • 시설안전분야
    • 전 부서 시설물 안전 중장기 및 연간계획 수립을 통해 안전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음
  •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
    • 전 부서 사무실 및 주변 환경 청결을 유지관리하고 있음
    • 일부 부서 화장실 점검표 미부착 및 점검표를 허위로 기재한 부분이 있어 자체 점검 필요
  • 재해예방
    • 전 부서 재해예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