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홈으로
조직도
사이트맵
검색
메뉴열기
상단메뉴
고객광장
고객의 소리
시설물관리운영분야
개발사업분야
개발사업시민제안
개발사업시민제안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SDC 신고센터
청렴·갑질·하도급 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SDC 인권신고센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질문
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이행표준
고객서비스이행기준
안전정보
자연재난
사회재난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이행실태결과
전화모니터링결과
고객접점서비스모니터링
고객중심경영우수사례집
고객중심경영운영매뉴얼
기업홍보
기업홍보
신기술·신제품 홍보
홈페이지 모니터
홈페이지 모니터
시설운영
체육시설
탄천종합운동장
성남종합운동장
황새울국민체육센터
판교스포츠센터
평생스포츠센터
금곡공원국민체육센터
수정도서관
연혁
수상실적 및 공모사업
도서관사업TF 운영성과
중장기 발전전략
중원도서관
연혁
수상실적 및 공모사업
도서관사업TF 운영성과
중장기 발전전략
도로·교통
도로·교통
다솜마을
다솜마을
단대동 행복주택
단대동 행복주택
주차장
주차장
차량등록사업소
차량등록사업소
종량제봉투
종량제봉투
대형폐기물
대형폐기물
성남중앙지하도상가
상가안내
상가찾기
입찰안내
환경관리
안전관리
중앙공설시장
중앙공설시장 안내
야외공연장
야외공연장 안내
개발사업
분양안내
분양가이드
분양공고
분양관련법령
임대안내
임대가이드
임대공고
임대관련법령
개발사업
사업개요
추진사업
완료사업
보상안내
혁신경영
혁신성과
혁신추진전략
혁신추진슬로건
혁신우수사례
시민과함께하는씨앗제안
예산편성제안사업공모
경영공시
경영공시
경영평가
윤리경영
윤리경영
부패행위자 현황 공개
감사사례집 현황
옴브즈만 운영 현황
징계 현황
인권경영
인권경영
주요활동
사회공헌
사회공헌
갤러리(활동사진)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공사소개
공사소개
인사말씀
연혁
수상 및 인증
미션 및 전략
STEP-UP 경영혁신 운동
CI소개
조직도 및 인원현황
조직도 및 인원현황
사규
사규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 길
알림마당
공지사항
채용정보
채용자료실
보도자료
온라인사보
홍보자료
정보공개
예산 및 계약정보
예산서
발주계획
사전규격
입찰정보
계약정보
대금지급
관련정보
계약업체 등록
공개견적요청(견적제출)
공공데이터 개방
공공데이터 목록
공공데이터 안내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정보공개청구
정보목록
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공표
공사소개
(왼쪽메뉴)
고객의 소리
개발사업시민제안
칭찬합시다
SDC 신고센터
청렴·갑질·하도급 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SDC 인권신고센터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이행표준
고객서비스이행기준
안전정보공유방
자연재난
사회재난
고객만족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이행실태결과
전화 모니터링 결과
고객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결과
고객중심경영 우수사례집
고객중심경영 운영 매뉴얼
기업홍보
기업홍보
신기술·신제품 홍보
홈페이지 모니터
전화모니터링 결과
고객광장
고객만족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인쇄
연도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23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22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21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20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9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8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7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6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5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4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3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11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21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조사개요
조사기간 : 2021. 7. 16.(금) ~ 7. 30.(금)
조사대상 : 공사 전 직원
조사방법 : 가상 시나리오를 이용한 가상고객 전화모니터링
조사내용 : 맞이, 응대, 마무리단계 3개분야 10개 지표
조사표본수 : 100표본
측정결과
2020년대비 2021년 전화모니터링 결과표
구분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TSI
2021년
95.63
88.16
87.15
90.2
2020년
94.8
99.09
80.34
93.77
총평
2021년도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결과, ‘90.2점’으로 산출되어 종합적으로 우수한 것으로 평가되었음.
3개 평가 분야별로 살펴보면, ‘맞이 단계’가 95.63점으로 가장 높고 ‘응대 단계(88.16점)’, 마무리 단계(87.15점)’ 순으로 조사됨.
[마무리단계] 차원은 전년도 대비 +6.81점 향상된 점수로 조사되었으나, [응대단계] 차원은 -10.93점 하락한 결과를 보이므로 우선적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됨
전년도 대비 결과 비교 시, 총 10개 항목 중 4개 항목은 향상(↑), 6개 항목은 하락(↓)한 점수로 조사됨
2020년 만족도와 2021년 만족도 전체 평균을 동시에 비교 분석한 결과, 종료인사 (-5.97점), 설명태도(-10.1점), 경청태도(-18.22점) 항목은 전체 만족도 보다도 낮은 수준이며, 전년도와 비교했을 때도 만족도가 하락해 시급한 개선이 요구됨.
코로나 블루로 발생되는 직원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스트레스 해소 및 관리를 위한 개선 노력 필요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