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2022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2. 7. 10.(일) ~ 7. 31.(일)
  • 조사대상 : 공사 전 직원
  • 조사방법 : 가상 시나리오를 이용한 가상고객 전화모니터링
  • 조사내용 : 맞이, 응대, 마무리단계 3개분야 10개 지표
  • 조사표본수 : 86표본

측정결과

  • 2020년대비 2021년 전화모니터링 결과표
    구분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TSI
    2022년 92.25 96.37 90.17 93.9
    2021년 95.63 88.16 87.15 90.2

총평

  • 2022년도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친절도 결과 93.9점으로 우수한 수준으로 조사되었으며 전년도 대비 3.7점 향상됨.
  • 차원별 결과 비교 시 〔응대단계〕 〉 〔맞이단계〕 〉 〔마무리단계〕 순으로 나타남.
  • [마무리단계] 차원은 전년도 대비 +6.81점 향상된 점수로 조사되었으나, [응대단계] 차원은 -10.93점 하락한 결과를 보이므로 우선적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됨
  • 전년도와 비교하여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차원은 향상 되었지만 〔맞이단계〕는 하락한 것으로 나타남으로 이에 대한 개선의 노력과 함께 다른 차원은 향상되도록 유지 노력 필요.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