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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2022년도 전화모니터링 결과
조사개요
조사기간 : 2022. 7. 10.(일) ~ 7. 31.(일)
조사대상 : 공사 전 직원
조사방법 : 가상 시나리오를 이용한 가상고객 전화모니터링
조사내용 : 맞이, 응대, 마무리단계 3개분야 10개 지표
조사표본수 : 86표본
측정결과
2020년대비 2021년 전화모니터링 결과표
구분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TSI
2022년
92.25
96.37
90.17
93.9
2021년
95.63
88.16
87.15
90.2
총평
2022년도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친절도 결과 93.9점으로 우수한 수준으로 조사되었으며 전년도 대비 3.7점 향상됨.
차원별 결과 비교 시 〔응대단계〕 〉 〔맞이단계〕 〉 〔마무리단계〕 순으로 나타남.
[마무리단계] 차원은 전년도 대비 +6.81점 향상된 점수로 조사되었으나, [응대단계] 차원은 -10.93점 하락한 결과를 보이므로 우선적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됨
전년도와 비교하여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차원은 향상 되었지만 〔맞이단계〕는 하락한 것으로 나타남으로 이에 대한 개선의 노력과 함께 다른 차원은 향상되도록 유지 노력 필요.
담당부서 :
성남도시개발공사
전화 :
031-725-9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