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기관 :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평가결과 : "가"등급(91.65점)
평점표
평가지표 | 지표성격 | 배점 | 평점 | 득점 | ||
---|---|---|---|---|---|---|
Ⅰ. 지속가능경영 (25점) |
소계 | 25 | 90.24 | 22.56 | ||
리더십 | ||||||
1. 경영층의 리더십 | 정성 | 5 | 89.40 | 4.47 | ||
2. 전략경영 | 혼합 | 5 | 92.20 | 4.61 | ||
3. 혁신성과 | 혼합 | 4 | 82.50 | 3.30 | ||
경영시스템 | ||||||
1. 조직·인사관리 | 혼합 | 5 | 93.60 | 4.68 | ||
2. 재무관리 | 혼합 | 6 | 91.67 | 5.50 | ||
Ⅱ. 경영성과 (15점) |
소계 | 15 | 92.80 | 13.92 | ||
주요사업 | ||||||
1. 시설유지관리 | 정성 | 5 | 93.20 | 4.66 | ||
2. 사업수입 | 정량 | 0 | - | - | ||
3. 1인당시설관리실적 | 정량 | 0 | - | - | ||
경영효율성과 | ||||||
1. 대행사업비절감율 | 정량 | 0 | - | - | ||
2. 노동생산성 | 정량 | 0 | - | - | ||
고객만족성과 | ||||||
1. 고객만족도 | 정량 | 10 | 92.60 | 9.26 | ||
Ⅲ. 사회적 가치 (35점) |
소계 | 35 | 90.89 | 31.81 | ||
일자리확대 | ||||||
1. 일자리창출 및 일·가정 양립 | 혼합 | 8 | 87.62 | 7.01 | ||
사회적 책임 | ||||||
1. 소통 및 참여 | 혼합 | 5 | 80.20 | 4.01 | ||
2. 윤리경영 | 정성 | 2 | 89.00 | 1.78 | ||
3. 인권경영 | 정성 | 2 | 93.50 | 1.87 | ||
4. 재난·안전관리 | 혼합 | 10 | 99.60 | 9.96 | ||
5. 지역상생발전 | 혼합 | 8 | 89.75 | 7.18 | ||
Ⅳ. 코로나19 대체지표 (25점) |
소계 | 25 | 93.44 | 23.36 | ||
코로나19 대응지표 | ||||||
1. 코로나19 대응체계/소상공인 등 피해회복지원 | 혼합 | 25 | 93.44 | 23.36 | ||
2. 지역 소비·투자 확대 | ||||||
3. 지역사회 책임성 제고 | ||||||
4. 기타 사회기여 및 혁신 | ||||||
평점 | 합 계 | 100 | 91.65 | 91.65 |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기획관리팀
전화 : 031-725-9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