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2021년(2020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평가결과 : "가"등급(91.65점)

평점표

2021년(2020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평가지표 지표성격 배점 평점 득점

Ⅰ. 지속가능경영

(25점)

소계 25 90.24 22.56
리더십
1. 경영층의 리더십 정성 5 89.40 4.47
2. 전략경영 혼합 5 92.20 4.61
3. 혁신성과 혼합 4 82.50 3.30
경영시스템
1. 조직·인사관리 혼합 5 93.60 4.68
2. 재무관리 혼합 6 91.67 5.50

Ⅱ. 경영성과

(15점)

소계 15 92.80 13.92
주요사업
1. 시설유지관리 정성 5 93.20 4.66
2. 사업수입 정량 0 - -
3. 1인당시설관리실적 정량 0 - -
경영효율성과
1. 대행사업비절감율 정량 0 - -
2. 노동생산성 정량 0 - -
고객만족성과
1. 고객만족도 정량 10 92.60 9.26

Ⅲ. 사회적 가치

(35점)

소계 35 90.89 31.81
일자리확대
1. 일자리창출 및 일·가정 양립 혼합 8 87.62 7.01
사회적 책임
1. 소통 및 참여 혼합 5 80.20 4.01
2. 윤리경영 정성 2 89.00 1.78
3. 인권경영 정성 2 93.50 1.87
4. 재난·안전관리 혼합 10 99.60 9.96
5. 지역상생발전 혼합 8 89.75 7.18

Ⅳ. 코로나19 대체지표

(25점)

소계 25 93.44 23.36
코로나19 대응지표
1. 코로나19 대응체계/소상공인 등 피해회복지원 혼합 25 93.44 23.36
2. 지역 소비·투자 확대
3. 지역사회 책임성 제고
4. 기타 사회기여 및 혁신
평점 합 계 100 91.65 91.65

담당부서 : 경영기획실 > 기획관리팀

전화 : 031-725-9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