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피견인차량 보관소

서비스 환경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피견인차량보관소 방문시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하여 매일 피견인 차량보관소 청소를 실시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으며, 견인된 차량 (공매 대상차량 포함)은 안전하게 보관하여 인도하도록 노력
    • 시민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365일 24시간 반환업무 이행
    • 차량반환 시에 간이 정비를 시행 (배터리 방전, 공기압 보충 등)
    • 견인된 차량의 고장 발생 시 관내 견인 서비스 제공

서비스 과정

  • 노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견인차량을 찾기위해 오시는 고객에게 정확한 견인사유 및 요금 안내
    • 보관된 차량 위치 안내 및 피견인 차량 이상 유무 자세히 안내
    • 월1회 이상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에 노력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 발생 시 즉시 상황 현황 파악
    • 고객의 불편사항 의견에 대해 3일 이내 처리 및 결과 전달

서비스 결과

  • 불법주정차로 인한 시민 불편 사항 적극 해소
    • 시민편익과 안전 소통을 저해하는 불법 주정차 차량 우선 견인
    • 차량 견인시 고객께서 차량의 보관장소를 알 수 있도록 견인장소에 견인이동통지서를 부착하고, 피견인차량 보관소에 차량 입고 후 견인 안내 문자 서비스를 발송

사회적 만족

  • 공공 주차질서 확립을 통한 주차여건 개선에 일조
    • 불법주‧정차차량 견인시 정속운전 등 법률을 준수하여 업무 수행 및 견인된 차량(공매 대상 차량 포함)은 고객의 소중한 재산임으로 반환 시까지 관리에 정성
    • 고객의 교통 불편 민원제기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불법주‧정차차량에 대하여 유관기관과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주차질서 확립 교통체증 해소 및 사전 재해 예방에 최선

고객협조사항

  • 고객여러분께서는 지정된 주차지역(주차장) 외 주차시 과태료 부과 및 견인조치 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주차구역(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법 주ㆍ정차 차량 견인 요청시 해당 지역 동사무소 또는 구청으로 신고 후 불법주ㆍ정차 차량 이동통지서 발부되면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피견인차량은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본인확인과 제비용 수납 등의 업무처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피견인차량보관소는 주차질서 유지를 목적으로 하는 공공시설이므로 견인차량보관소 내 시설물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인수 시 차량상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출차하시기 바랍니다. 견인보관소 출차 후 이상 유무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친절하고 성실하게 근무하는 직원에 대하여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고객의 불만·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이 요하는 사항은 방문, 문서, 전화, 팩스 및 홈페이지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 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피견인차량 보관소 : 031-752-9783, 031-752-9784 / 팩스 : 031-754-3108

    우 편

    • 피견인차량 보관소 : 우)13378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성남동)

    홈페이지

    http://www.isdc.co.kr(성남도시개발공사)

    http://park.isdc.co.kr(통합주차정보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