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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교승강기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CCTV설치 운행상황 상시 모니터링
    • 24시간 운영체제 구축으로 사고 등 민원사항 상시 처리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연1회 이상 승강기 세척 작업으로 쾌적한 이용 환경 제공
    • 해빙기, 우기, 동절기 등 안전점검을 통한 쾌적한 승강기 상태 유지
    • 불특정 다수 이용객을 배려한 승강기 접촉부 항균필름 부착
  • 육교승강기를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월1회 정기점검, 월2회 수시점검을 등 통한 시설물 안전성 확보
    • 안전사고 발생시, 즉시 출동할 수 있도록 비상체계 구축

서비스 과정

  • 육교승강기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이용안내표지 부착 유ㆍ무 등 상시 점검
    • 육교승강기 내 비상벨 등 안전시설 상시 점검
  • 육교승강기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이용 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 자체 친절 교육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오작동, 운행 이상 등 민원사항 즉시 처리
    • 육교승강기 내 비상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으로 2차사고 방지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고객의 육교 이용성 증대를 위한 승강기 운행 효율성 상시 점검
    • 육교승강기의 쾌적성 유지를 위한 주기적인 내ㆍ외부 청소
  • 육교승강기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내 LED교체 등 적정 조도 유지로 이용환경 개선
    • 육교승강기 내 각종 안내표지 등 점검 및 세척으로 시인성 개선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연1회 이상, 유관기관 합동 점검을 통한 비상상황 대처능력 배양

사회적 만족

  • 육교승강기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안전성 확보를 위한 상시 점검
    • 육교승강기 쾌적 상태 유지를 위한 세척 등 상시 관리
  • 육교승강기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내 응급상황 발생 시, 안전을 위한 신속한 처리
    • 육교승강기 시설보수 및 개선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육교 승강기를 운영하겠습니다.
    • 육교승강기 고객의 참여 및 의견 청취 수시 확인, 적극 반영
    • 개선 및 건의사항 효과를 면밀히 분석하여 검토 후, 확대 운영

고객협조사항

  • 어린이나 노약자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육교승강기 안에서 뛰거나 위험한 장난, 기기에 무리를 주는 행동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육교승강기 안에 갇히게 된 경우, 임의로 탈출을 시도하지 마시고 비상벨을 눌러 연락한 후 구조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전화: 031-725-9494 / 팩스: 031-721-0016

    우편

    • 우) 13448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분당내곡로 301(사송동) 시설관리처

    홈페이지

    http://www.isdc.co.kr (고객의 소리)

    홈페이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n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