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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성배드민턴장

서비스 환경

  •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배드민턴장이 되도록 편의시설 및 노후시설 정기·수시 점검 및 유지관리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 2회 환경정비, 화장실 위생 상태 1일 2회 이상 점검
    • 불결해지기 쉬운 시설(쓰레기통 등) 관리 상태 수시점검
  • 배드민턴장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수시 순찰 활동 및 모니터링 강화
    • 주간·월간·연간 계획에 따라 안전점검을 통한 시설물 유지보수

서비스 과정

  • 배드민턴장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이용 안내도, 출입구 위치, 편의시설 등에 대한 안내표지판 설치
  • 배드민턴장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응대메뉴얼 구축 및 월 1회 직원 CS교육 실시
    • 온ㆍ오프라인 이용 시민 모니터링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문의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상담실 운영으로 친철한 안내와 서비스로 편의 제공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고객 만족을 위한 배드민턴장 지속적 관리ㆍ운영
    • 노약자 감면 등 합리적인 이용요금 및 이용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장소 제공
  • 배드민턴장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배드민턴장 체계적 관리ㆍ운영으로 다양한 시민에게 개방
    • 주차 면수 부족에 따른 대중교통 이용 적극 홍보 안내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 청취를 위한 고객의 소리나무 운영
    • 고객이 요구하는 높이와 기대에 맞춰 배드민턴장 관리ㆍ운영

사회적 만족

  • 사회적 책임을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장애인을 위한 장소 제공 및 시설 환경개선
    • 주민을 위한 체육시설 제공으로 지역주민 체력증진 도모
  • 배드민턴장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 운영
    • 배드민턴장 관련 규정에 의거 하여 공정하게 운영
  • 시민 의견을 경영계획에 반영하여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배드민턴장을 운영하겠습니다.
    • 이용 시민 모니터링 및 고객 만족도 조사
    • 고객만족도 조사 연 1회 실시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 의견수렴

고객협조사항

  • 배드민턴장 이용 시 전용 신발, 라켓, 셔틀콕,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배드민턴장 이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필히 정독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드민턴장 입장 시 물을 제외한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배드민턴장 건물 내 에서는 반드시 금연해야 합니다.
  • 차량을 소유하고 방문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드민턴장 내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항상 주인정신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에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 하셔야 하며,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안내 및 문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이용관련: 031-731-6151 관리실: 031-731-6152 / 팩스: 031-731-6154

    우편

    • 우) 13131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456번길 19

    홈페이지

    • 홈페이지 : https://spo.isd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