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교통정보시스템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도시정보종합상황실 운영으로 고객 불편 최소화
    •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한 교통정보시스템 상시 모니터링
  • 고객이 만족하는 시스템 이용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연2회 이상 봄맞이, 가을맞이 등 시설물 환경정비 실시
    • 순찰, 정비 시 불법부착물 제거 및 표출부 오염물질 제거
    • 서버 등 네트워크 상시 점검을 통한 끊김 없는 교통정보 제공
  • 교통정보시스템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해빙기, 우기, 동절기 등 안전점검을 통한 구조물 상시 점검 및 관리
    • 안전사고 발생시, 즉시 출동할 수 있도록 비상체계 구축

서비스 과정

  • 교통정보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교통정보 정상 표출을 위한 이상 유ㆍ무 상시 점검
    • 모바일 및 웹 홈페이지를 통한 교통정보 서비스 제공
  • 교통정보시스템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교통정보시스템 이용 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 도시정보종합상황실 상황 근무자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불편사항 발생 시 원격제어 또는 즉시 현장 출동으로 신속한 정비 실시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사회적 약자 편의 제공을 위한 음성안내, 시각정보 등 교통정보 제공
    • 시민 안전을 위해 공사, 행사, 재난 정보 등 제공
  • 교통정보시스템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교통정보시스템 신뢰성 유지를 위한 성능평가 실시
    • 정보 표출부 시인성 개선을 위한 노후 시설 상시 점검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시스템 성능개선 등 적극 반영
    • 연1회 이상, 유관기관 합동 점검을 통한 비상상황 대처능력 배양

사회적 만족

  • 교통정보시스템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교통사고ㆍ정체 등 긴급 발생 시,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
    • 정확한 교통정보 제공을 위한 상시 시스템관리 등 모니터링
  • 교통정보시스템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교통정보시스템 시설보수 및 개선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공사 및 물품 구입 시 업체 단가 비교를 통한 공정성 유지
  • 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교통 정보시스템을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 의견을 듣고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자체 정비 실시
    • 고객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담당부서와 적극 협의

고객협조사항

  • 시민의 안전을 위해 위험발생 또는 위험발생 가능성이 있는 교통정보 시설물이 있으면 바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통정보 시설물 이용시 항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통정보 시설물 파손행위 금지, 불법광고물 부착 금지 등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전화: 031-729-4552 ~ 3(도시정보종합상황실) / 팩스: 031-710-3880

    우편

    • 우) 1349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야탑동), 탄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야구장 1층) 교통정보팀

    홈페이지

    http://www.isdc.co.kr (고객의 소리)

    홈페이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n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