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SDC 성남도시개발공사

메뉴열기

여성임대아파트

서비스 환경

  •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신속한 민원처리 및 지연시 사유 공지를 통한 고객 불편 최소화
    • 민원 접수 사전 신청 및 예약제 시행
  •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연4회 이상 시설물 환경정비 및 방역ㆍ소독 실시
    • 노후 시설물 보수ㆍ개선을 통한 주거 환경 개선
  • 여성임대아파트를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주ㆍ야간 방범순찰을 통해 안전한 주거환경 유지
    • 일1회 이상, 시설물 내ㆍ외부 상태 점검 및 청결상태 유지

서비스 과정

  • 여성임대아파트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관리사무소 상시 직원 배치를 통한 고객 이용성 향상
    • 입주 생활 안내문 배포를 통한 신규 입주자 접근성 제고
  • 여성임대아파트를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밝은 미소,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 친절한 민원 서비스 제공
    • 여성임대아파트 특성에 맞는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 자체 친절 교육을 통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민원 접수 시 즉시 처리 원칙, 지연 시 사유 공지를 통한 불편 최소화

서비스 결과

  • 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
    • 주기적인 시설물 노후 및 파손 상태를 점검하여 보수ㆍ개선
    • 분야별 전문 기술인력 보유를 통한 양질의 주거 환경 서비스 제공
  • 여성임대아파트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
    • 여성임대아파트 입주 고객 건의사항 조사를 통한 만족도 조사
  •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여성임대아파트 이용객의 복지 향상을 위한 헬스장, 도서관 운영
    • 민원처리 희망 시간대 접수 및 예약서비스 제공

사회적 만족

  • 여성임대아파트의 이용 목적에 맞는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여성 이용객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주거환경 조성
    • 외부인 및 남성 출입 통제로 안전한 휴식공간 제공
  • 여성임대아파트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
    • 여성임대아파트 관리ㆍ운영 등과 관련한 청탁, 금품수수 등 금지
    • 입주 신청자 채점표에 기준한 공정한 신규 입주자 선정
  • 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여성 임대아파트를 운영하겠습니다.
    • 세대 방문 시, 여성 직원 동행 또는 사전 연락으로 여성 고객 안심 서비스 제공
    • 양질의 주거 환경 지원을 위한 1인 1세대, 2인 1세대 병행 운영

고객협조사항

  • 버스승강장 시설 파손 또는 버스 노선 안내 불일치 등의 경우 바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여성임대아파트 단지 내에서는 흡연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심야시간 대 소음발생 행위를 삼가시고, 여성임대아파트 관리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시설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24시간 언제든지 관리사무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이용 안내 및 문의 연락처
    구분 연락처
    전화, 팩스

    • 전화: 031-732-7555 / 팩스: 031-732-7556

    우편

    • 우) 13175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황송로 77번길 21(금광동) 다솜마을 아파트 관리사무소

    홈페이지

    http://www.isdc.co.kr (고객의 소리)

    홈페이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sndc